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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

“아파트 등 공동주택 1400만호···전체 주택 77.2% 차지”- 주인섭 기자. 아파트관리신문. 2020.09.08

대한민국의 주거형태는 아파트 위주의 공급정책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토교통부의 ‘2020년 주거실태조사’에 따르면 국내 전체 가구의 아파트 거주비율은 51.1%로 과반 이상의 수치를 점유하였으며 이 비율은 연 1% 이상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대규모 가구를 포함한 단지에 고층으로 건축된 아파트는 다양한 구성의 거주민이 입주하여 생활권 내에서 가장 쉽게 접하는 아파트 엘리베이터 내 디스플레이 보드 영상광고는 지역 서비스부터 메이저 브랜드 광고까지 여러가지 주제를 담은 영상광고를 공급하는 최선의 매체입니다.


아파트 엘리베이터광고, F&T입니다.

01

간섭 없는 독립된 공간에서 노출


외부 간섭 없이 홍보 메시지, 이미지, 아이덴티티가 자연스럽게 고객에게 노출이 되며 집중하게 되는 독립된 공간! 엘리베이터

02

하루의 시작에서 끝까지 엘리베이터 이용


외출, 업무 중, 이동, 귀가까지 도시 생활권에 거주하는 잠재적 소비자에게 하루 종일 노출이 가능합니다.

03

특정 고객층에게 반복 노출


불특정 다수가 아닌 거주지, 소득 수준, 관심사 등이 동일한 특정 집단에게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유일한 광고 매체

광고주목도가 성과를 좌우합니다.
엘리베이터 TV 광고는 다른 광고 매체에 비해 광고 주목도가 좋으며 특히 모바일에 대한 시청 간섭이 매우 낮습니다.

고객을 매일 만나는

아파트엘리베이터 광고


아파트 주민을 대상으로 특화되어 있으며

거주민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광고 노출